(주) 한승비철금속 대표 '김기동' 리싸이클링 전문회사로 주목을 받다.

환경보존운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19/05/08 [16:00]

(주) 한승비철금속 대표 '김기동' 리싸이클링 전문회사로 주목을 받다.

환경보존운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손기택 기자 | 입력 : 2019/05/08 [16:00]

▲     © 손기택 기자  (사진= (주)한승비철금속 공장전경)

 

(주)한승비철금속은 한강유역환경청장으로부터 폐기물 종합재활용 전문기업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산업현장에서 발생되는 일반 및 지정폐기물을 수거, 재활용하는 비철금속원료 재생업, 폐주석(석도로스)전문업을 주업으로 하는 리싸이클링 전문회사이다. 

  

(주)한승비철금속 김기동 대표는 일반 및 지정폐기물을 수거, 재활용하는 비철금속원료 재생업,폐주석(석도로스)를 통해 recycle 활성화 및 비철금속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 

 

▲     © 손기택 기자 (사진= (주)한승비철금속 회사경영이념)

 

 

()한승비철금속의 사업부문 

 

자원순환재생을 위해 지정폐기물(주석, 땜납,석도로스,,구리,아연) 및 일반폐기물(전자기판,폐전선) 가공을 거처 산업현장에 원자재 납품 및 판매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 폐제품들을 다시 살리는 ‘recycle 사업을 한다고 보면 된다.

 

회사 설립시기

(주) 한승비철금속은 2016년도 12월12일에 창립 올해 4년차 중소기업 회사이다.

지정,일반폐기물처리 및 기타 비철금속 제련, 정련 및 합금 제조 전문회사 '대표 CEO' 김기동 대표

 

(주)한승비철금속은 모두를 소중히 여기는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며 어떠한 기업보다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수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로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업계의 선두그룹이 되기 위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지난해 매출 67억6,630만원을 기록하였으며 올해도 70억 이상의 목표로하고 있고, 내년도 그럴 것 같기도 하다. 

 

▲     © 손기택기자  (사진= (주)한승비철금속 김기동 대표모습)

 

- 동종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기업인 -

 

각종 비철금속 납, 땜납재, 주석재, 은재등을 최고가로 매입하는 등 재활용업계에서 독보적인 대표기업이 되기까지는 김기동 대표의 땀과 눈물이 담겨져 있다.

 

그의 가장 큰 보람은 자신의 회사 매출액이나 규모보다는 설립초기부터 함께 고생하면서 지금까지 인연을 맺고 있는 거래처와 관계자들내 회사처럼 생각하는 직원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존재감과 위치에 올 수 있었다고 말한다

 

(주)한승비철금속은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청북중앙로 578-7번지에 소재하고 있다.

 

제품문의 031-683-2030

 

손기택 기자   www.recycletime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업탐방/인터뷰 많이 본 기사